안선영, 치매·뇌졸중 母 간병 7년 차…“살다 보니 살아진다” > 고객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고객체험기

고객체험기

안선영, 치매·뇌졸중 母 간병 7년 차…“살다 보니 살아진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탑보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6-20 12:25

본문




방송인 안선영이 7년째 치매 투병 중인 모친을 간병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다 보니 살아진다”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를 모시고 운전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안선영은 “수년 전부터 수십번 탄 자동차인데 ‘이거 누구 차냐, 빨간색이 멋지다. 이게 네 차라고? 성공했네’ 해주는 엄마 덕분에 성공한 삶이라 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인 집이 어디였는지, 지금 머무는 곳이 어딘지, 방금 먹은 점심 메뉴도 다 기억을 못 하시지만 저와 손자만큼은 또렷이 기억하시니 그거면 충분하다”라고 했다.


안선영은 지난해 어머니가 급성 뇌경색으로 쓰러졌다고 알리기도 했다.

안선영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어머니가) 뇌졸중 수술 후 병원에 모시기 어려울 정도로 성격이 고약해지셔서 집에서 기저귀 갈고, 일하다 말고 울며 뛰어가 목욕시켰다”라며 병간호 일상을 전했다.

이어 “다들 행복한데 나만 불행한 것 같은 순간을 버텨내니까 병원 치료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지셨다”라고 덧붙였다.

안선영은 “엄마의 간병인이 된 것은 불행하지 않다. 한 번은 꼭 겪을 일인데 체력과 정신력이 되는 지금이라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홈쇼핑 여왕’으로 알려진 안선영은 현재 사업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는 2023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 출연해 “남의 회사 상품은 그만 팔고 내 상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너뷰티와 유아식 등 직접 제조해 유통하는 제품이 30개 정도 된다”라고 밝혔다.

안선영은 서울 마포구에 4층짜리 신사옥을 지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동주, 재혼 코앞인데…이혼 전문 변호사와 상담 “큰 문제다”
“난 챗GPT 피해자”…개그맨 김영희, 휴대폰서 어플 지운 까닭
‘나는 반딧불’ 원곡자 정중식 “저작권료 1만원 들어오다 이제는…”
안정환, 강부자에게 ‘혼난’ 사연 고백…무슨 일 있었길래
김가연, 이재명 지지 후 쏟아진 악플에…‘중대 결정’ 내렸다
배우 류진, 부동산 투자 실패 털어놔…“○억 날렸다”
‘10살 연하♥’ 한예슬, 결혼 1년만 날벼락 “아이 다리 부러진 채 받아”
‘나솔’ 공식커플 미스터황 “혈액암 소견” 충격 근황 전했다
‘日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여자친구 없다…해명할 이유 없어”
박진영, 워터밤 ‘의상’ 고민에 해외팬까지 “‘이것’ 입어달라” 요청 쇄도






m3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 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Copyright © www.uio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