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많은 이순재가 내 아들”…‘87세’ 김영옥, 족보 브레이커 된 사연 > 고객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고객체험기

고객체험기

“3살 많은 이순재가 내 아들”…‘87세’ 김영옥, 족보 브레이커 된 사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탑보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5-06-17 08:15

본문




배우 김영옥이 배우계 족보 브레이커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1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행복한 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영옥과 배우 김성환, 트로트 가수 요요미, 박성온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현역 최고령인 김영옥은 그간 배우 전지현, 공유 등 톱스타들의 할머니 역할로 활약하며 ‘국민 할머니’ 자리를 공고히 했다.

데뷔 69년차인 김영옥은 “30대의 이른 나이부터 줄곧 할머니 역할을 맡아왔다”고 밝혔다.

특히 “3살이나 많은 이순재씨가 내 아들을 하고, 신구씨가 1살 위인데 또 내 아들을 했다”고 털어놨다.

박성온은 물오른 미모와 부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살이 많이 빠진다고 해서 복싱을 하고 있다. 그래서 요즘엔 국민 사윗감으로 뽑히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출연진들도 “지금 몇 살인데”, “사위 하기에는 멀었지”라며 웃었다.

트로트 가수 안성훈은 막내 박성온의 다이어트를 위해 ‘이것’을 자주 한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안성훈의 ‘이것’을 목격한 MC 붐은 “입맛이 떨어지게끔 만든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뉴스24


한가인, 결혼 20년만에 ‘파격’ 헤어스타일…♥연정훈엔 “남자답지 못해”
‘벤츠 타고 호텔서 조식’ 해명한 선우용여 “날 돈 많이 쓰는 여자로…”
심한 생리통, 그냥 넘길 일 아니다…‘박성광♥’ 이솔이 “암 전조증상”
‘동거인’ 공개한 장우혁…아침마다 “잘 잤어? 사랑해”
제니가 정재형에게 선물한 ‘고가’의 선물…과연 얼마길래?
‘불꽃야구’ JTBC 고소에도 방송 강행…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대박’
산불로 50년 터전 사라진 가정에 ‘아파트’ 선물한 ‘1500만’ 유튜버
“차에 치여본 적 있나”…장혁, 김종국에 ‘발끈’한 사연
“수술하다 죽을 수도”…‘현빈 얼굴’ 원한 개그맨, 결국
“하루 2천만원 찍어” 이장우 호두과자, 백화점 매출 신기록…명품 브랜드 넘었다






m3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 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Copyright © www.uio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