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부자 vs 차은우” 질문에 본인 등판…차은우 대답은? > 고객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고객체험기

고객체험기

“100억 부자 vs 차은우” 질문에 본인 등판…차은우 대답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탑보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5-28 02:49

본문




‘얼굴 천재’, ‘조각 미남’으로 알려진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가 자신을 주제로 한 밸런스 게임(고르기 어려운 두 개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게임)에 직접 답했다.

지난 25일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에는 ‘차은우가 알려주는 MZ샷?’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차은우는 제작진이 준비한 복권을 긁고, 그 복권에서 나오는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은우가 복권을 긁자 “다시 태어나면 100억 부자 대 차은우”라는 질문이 나왔다.

차은우는 잠시 망설였지만 이내 “그래도 러브 마이 셀프로 차은우를 선택하겠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이 영상 댓글창에선 “당연히 차은우다. 이 세상을 다 준다 해도 절대 못 바꾼다”, “진짜 얼굴밖에 안 보인다. 오늘도 잘생기신 거 축하드린다”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해당 질문은 방송인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에 등장하면서 밈(인터넷 유행)으로 퍼져나갔다.

당시 유병재는 여성 가수 쎄이를 초대해 “100억 부자 유병재 대 무일푼 차은우”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쎄이는 “차은우”라고 답했다.

이어 유병재는 “1000억 부자 대 무일푼 차은우”,“100조 부자 대 무일푼 차은우” 등 재산의 액수를 키워가면서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밸런스 게임 질문을 조정했다. 쎄이는 끝까지 “차은우”라고 답했다.

심지어 “100억 부자 유병재 대 90억 부자 유병재”라는 질문에 쎄이는 “차은우”라고 말해 존재하지 않는 선택지를 답하기도 했다.

영상 댓글창에선 “차은우가 무일푼이면 매수 타이밍이다”, “사람은 외모가 다가 아니다. 내면이 진국이다. 나도 차은우를 선택하겠다”는 등의 유쾌한 반응들이 이어졌다.



달샤벳 수빈, 연예계 소문 밝혀 “그분 조심하라고…키 큰 여자 좋아한다더라”
“이효리 때문에 죽는 줄…” 김수로, 공연 중 무슨 일 있었길래?
차은우, 7월 연예계 떠날 수도…“조용히 면접 봤다”
야노 시호, 방송 중 눈물…♥추성훈에는 “유명하다고 아무나 만나나”
사기혐의 유재환 충격 반응…“주동자 X같이 물어뜯겠다”
김종민, 호텔 결혼식 ‘적자’라는데…김구라 “축의금 ‘이만큼’ 냈다”
예비신부가 유흥업소 출신…父와 스폰서 관계 ‘충격실화’
이영애, ‘♥70대 남편’과 금실 자랑 “마지막 키스? 매일 한다”

m3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 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Copyright © www.uio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