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심하은, 건강 적신호…“뇌졸중·심근경색 위험” 무슨 일 > 고객체험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고객체험기

고객체험기

‘이천수♥’ 심하은, 건강 적신호…“뇌졸중·심근경색 위험” 무슨 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탑보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5-04-14 08:55

본문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의 아내 심하은이 피검사 결과에 깜짝 놀랐다.

심하은은 지난 10일 “피검사 결과 듣고 오는 길”이라며 차 안에서 찍은 셀카를 올렸다.

심하은은 “유전자 검사에서도 나왔던 위험군들이 피검사에서도 나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원장님께서는 영상에서는 깨끗했으나 피검사 결과나 유전자 검사가 마음에 걸리셨다더라. 최근 독박육아 핑계로 운동 안한 지 4개월째로 접어들고 식단도 안 하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심하은은 “이미 유전자 검사에서 위험으로 나왔는데, 피검사에서조차 수치 이상하면 무조건 관리 들어가야 한다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저는 뇌졸중, 심근경색 유전자 검사에서 위험이었는데 고지혈증과 허혈심질환이 피검사상 위험으로 나왔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심하은은 “한 달 동안 약 잘 먹고 식단 조절 잘 하고 운동 잘 해야겠다”며 “앞으로 살 길이 구만리. 우리 건강히 삽시다. 역시 운동만이 답”이라고 강조했다.


심하은과 이천수는 지난 2013년 결혼해 같은해 첫째 딸을 낳았다.

지난 2020년에는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아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이천수와 심하은의 딸이 다니는 국제학교는 1년 학비만 40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24


“지적 허영심 있다”…박보영, 남다른 독서 애정 공개
“내 남편입니다!”…‘재혼 11년 차’ 조혜련, ♥2살 연하 남편 첫 공개
팔짱 끼고… 고현정, 생일 기념 ‘가족과 함께한 사진’ 공개
‘열애설’ 김종국·송지효, 생활 습관도 똑 닮았네 “샤워하고 한 번 닦은 수건…”
“지드래곤 신곡 별로다” 이하늘, 또 지드래곤 공개 저격
전현무와 무슨 사이? 보아 “오랜 시간 저를…” 입 열었다
키 3㎝ 넘게 속이고 결혼한 유명 연예인… “사기 결혼” 지적 나왔다
‘이효리♥’ 이상순 ‘국민남편’ 이미지에 양심 고백 “방송에선 잘해야…”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 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Copyright © www.uio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