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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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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구형재병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5-10-05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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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성인 사이트입니다. 주요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으며, 커뮤니티 활동은 제한적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로 운영되며, 해외 서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2. 접속



밍키넷은 HTTPS 주소를 사용하여 대한민국 내에서 한때 차단되지 않고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위해 우회 경로를 사용해야 하며, 해외 서버로 운영되고 있어 국내 규제에 대해 자유롭습니다



3.합법인가 불법인가


해외에서는 명백히 합법인 사이트로, 성인 컨텐츠가 허용되는 국가에서는 법적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HTTPS 차단 이후 사실상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대한민국은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밍키넷 역시 준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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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4월 2일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불공정한 무역 관행에서 벗어나겠다”며 세계 주요 국가를 상대로 관세 전쟁을 시작했다. 이른바 ‘미국 해방의 날(Liberation Day)’ 선언 이후 6개월이 지나는 동안, 미국의 관세 수입은 작년의 약 2.3배로 늘었다. 하지만 막상 트럼프가 상호 관세를 부과하는 근거로 지적한 ‘막대한 무역 적자’는 도리어 규모가 더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미 재무부에 따르면, 미국의 2025년(회계연도 기준 작년 10월~올 9월) 특정 소비세를 포함한 관세 수입은 2152억달러(약 303조원)로 전년 동기 대비 125% 늘었다. 미국의 연간 관세 수입이 2000억달러를 넘어선 건 사상 처음 있는 일로, 4월부터 각국에 부과한 상호 관세와 자동차 등 각 쌍용자동차 대리점 종 품목 관세가 가장 큰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무역 적자가 ‘국가 비상사태’에 해당한다며,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EPA)에 근거해 4월 5일부터 전 세계 각국 대다수 수입품에 기본 상호 관세 10%를 매겼다. 또 같은 달 자동차에, 5월엔 차 부품에 각 프로젝트파이낸싱전문가 각 25%씩 관세를 부과했다. 6월엔 철강·알루미늄 품목 관세가 50%로 인상됐다. 8월부터는 한국·EU·일본 15% 등 주요 국가들이 종전보다 더 높은 상호 관세를 적용받고 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상호 관세를 부과하는 근거로 내세웠던 무역 적자는 아직 개선되지 않았다. 미 상무부의 최신 발표에 따르면, 지난 1~7월 미국의 무역수 새마을금고 공인인증서 지 적자는 6542억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4998억달러) 대비 30.8% 더 늘었다. 미국의 가장 큰 타깃이었던 중국으로부터의 수입은 이 기간 작년보다 450억달러가량(-19%) 줄었지만, 그 외에 수입이 크게 감소한 주요 무역국은 없었다. 트럼프 대통령이 노골적으로 저격한 한국·캐나다·독일로부터의 수입도 2~4% 내외 감소하는 데 그쳤다. 각국 기업이 활용 관세 장벽이 높아지기 전에 미국에 수출해 재고를 쌓아두려 한 것이 영향을 줬다는 분석이 많다.
이런 점 때문에 앞으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압박은 그치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많다. 실제 백악관은 지난 8월 구리에 관세 50%를 추가 부과했고, 오는 14일부터는 목재(10%)와 목재를 활용한 가구(25%)에 관세를 매길 예정이다. 트럼프 대 무직자추가대출 통령은 올 초부터 예고해 온 반도체와 의약품에 대해서도 100% 넘는 관세율을 들먹이며 ‘관세 위협’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미 의약품의 경우 “10월 1일부터 미국 내 생산 시설이 없는 제약사의 수입 의약품에 관세 100%를 매기겠다”고 예고했으나, 공식 행정명령 발표가 미뤄지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한국의 경우 350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 펀드에 대한 이견으로 관세 협상이 장기화되고 있어 수출 기업의 불확실성이 여전한 상황이다. 자동차·부품 관세의 경우 여전히 25%가 적용돼, 미국 수입차 시장에서 경쟁하는 일본·독일보다 10%포인트 더 높다. 우리 기업들은 유럽이나 동남아시아·남미 등 이른바 ‘글로벌 사우스’ 신흥 시장 개척에 더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하지만 미국 수출길이 아예 차단된 중국이 동남아시아·인도·남미·아프리카에 대한 수출을 대폭 늘려 이 지역에서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는 지적이 나온다.



/그래픽=이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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